본문 바로가기

영진전문대 콘텐츠디자인과

문화콘텐츠산업을 이끌어갈 창의적 콘텐츠디자이너 양성!

  1. 홈페이지
  2. 취업정보
  3. 우수취업자

우수취업자 - 이승훈 동문(주식회사 이인벤션)

  • 이름 : 이승훈
  • 취업회사 : (주)이인벤션
  • 졸업(예정)년도 : 2021
  • 출신학과 : 콘텐츠디자인과

이승훈

2021-04-27

본문

본인소개

안녕하세요. 영진전문대학교 콘텐츠디자인과 온라인콘텐츠전공 2021년 졸업생 이승훈입니다.

현재 광고 대행사인 이인벤션에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대학교에서 배운 것을 토대로 광고 기획&제안 및 관리&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학창시절은 어떠했나요?

잘하지는 못했지만 열심히 했습니다. 24살이라는 나이에 신입생으로 입학하여 남들보다 시간이 더욱 촉박하였기 때문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내가 원하는 광고와 기획에 대해 배울 수 있어서 재미있었습니다.

콘텐츠디자인과를 선택한 이유는?

솔직히 디자인에 큰 관심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온라인콘텐츠디자인전공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광고 운영과 기획에 대해 보다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다는 생각에 지원하였습니다. 그 결과로 열심히 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현재 직장을 선택한 동기는?

제휴마케팅을 통해 광고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그 때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추어 광고를 기획하고 운영하고 관리함으로써 효율을 내는 것에 재미를 느꼈습니다.

그래서 광고 대행사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직업에 대한 자부심은?

물건이 좋아야 팔린다라는 말에 공감합니다. 하지만, 

물건이 좋지않아도 팔리게 하는 것이 마케팅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의 포부와 꿈이 있다면?

 

기술이 발전하고 데이터 처리능력이 발전함에 따라 앞으로 마케터도 다양한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해당 영역에서 플랫폼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데이터 및 소비자 분석을 통해 광고효율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퍼포먼스 마케터가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후배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매체 경험, 데이터 분석능력 등 모두 중요하지만 본질은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역지사지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습관을 들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광고주 및 소비자들을 상대하는 것에 있어 심리학 관련 책들을 읽는 것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