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 > 영진전문대학교 콘텐츠디자인과

시각디자인

문화콘텐츠산업을 이끌어갈 창의적 콘텐츠디자이너 양성!



시각디자인전공
Visual design major
  • 브랜드디자인(I)(II)(III)
    시장의 변화와 소비자의 지속적으로 분석해 소비자가 브랜드를 기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미디어와 브랜드 경험에서 브랜드가 전달하고자 하는 느낌을 시각적 언어를 통해 전달한다.
  • 광고크리에이티브(I)(II)(II)
    소비자들의 생각과 태도를 바꾸게 만들고 구매 행동에 이르게 하도록 시장상황 분석을 통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과학적인 광고, 설득적인 광고, 팔리는 광고를 제작하여 상품이나 서비스의 매출과 소비자의 공감을 만든다.
  • 편집디자인(I)(II)(III)
    편집디자인은 신문, 잡지, 서적 등 출판물의 디자인을 말한다. 독자의 흥미를 이끌도록 시각적으로 효과적인 그림이나 사진 등을 정리, 배열, 편집 또는 계획한다.
  • 디지털디자인(I)(II)(III)
    웹디자인에 필수적인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익히고 이를 이용하여 독창적이고 기능적인 홈페이지 제작을 목표로 한다.
  • 디지털이미지제작(I)(II)(III)
    정보화시대에 있어서 그래픽정보처리능력이나 변화능력을 시각디자인에 어떻게 이용할 수 있으며 디자인의 새로운 기능을 모색하고 시각화하는 방법을 익혀 시각디자이너로 지녀야 하는 기본적 표현능력과 감각을 높인다.
  • 포토그래피
    사진에 대한 이론과 촬영, 현상을 디지털 카메라를 이용하여 이해하고, 디지털 이미지를 컴퓨터 상에서 수정, 변형 또는 합성을 통해 새로운 독창적 이미지로 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