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 > 영진전문대학교 콘텐츠디자인과
영진전문대학교
입학안내
정보찾기
회원가입
로그인
영진전문대학교 콘텐츠디자인과
메인
공지&뉴스
학과소개
취업&포트폴리오
입학정보
학과개요
특성화
0
공지&뉴스
공지사항
학과소식
학과소개
학과개요
특성화
취업&포트폴리오
졸업자인터뷰
포트폴리오
입학정보
입학FAQ
입학안내
공지&뉴스
공지사항
학과소식
학과소개
학과개요
특성화
취업&포트폴리오
졸업자인터뷰
포트폴리오
입학정보
입학FAQ
입학안내
시각디자인
문화콘텐츠산업을 이끌어갈 창의적 콘텐츠디자이너 양성!
특성화
학과개요
특성화
LINC+사업
교육과정
교육시설
시각디자인전공
Visual design major
브랜드디자인(I)(II)(III)
시장의 변화와 소비자의 지속적으로 분석해 소비자가 브랜드를 기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미디어와 브랜드 경험에서 브랜드가 전달하고자 하는 느낌을 시각적 언어를 통해 전달한다.
광고크리에이티브(I)(II)(II)
소비자들의 생각과 태도를 바꾸게 만들고 구매 행동에 이르게 하도록 시장상황 분석을 통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과학적인 광고, 설득적인 광고, 팔리는 광고를 제작하여 상품이나 서비스의 매출과 소비자의 공감을 만든다.
편집디자인(I)(II)(III)
편집디자인은 신문, 잡지, 서적 등 출판물의 디자인을 말한다. 독자의 흥미를 이끌도록 시각적으로 효과적인 그림이나 사진 등을 정리, 배열, 편집 또는 계획한다.
디지털디자인(I)(II)(III)
웹디자인에 필수적인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익히고 이를 이용하여 독창적이고 기능적인 홈페이지 제작을 목표로 한다.
디지털이미지제작(I)(II)(III)
정보화시대에 있어서 그래픽정보처리능력이나 변화능력을 시각디자인에 어떻게 이용할 수 있으며 디자인의 새로운 기능을 모색하고 시각화하는 방법을 익혀 시각디자이너로 지녀야 하는 기본적 표현능력과 감각을 높인다.
포토그래피
사진에 대한 이론과 촬영, 현상을 디지털 카메라를 이용하여 이해하고, 디지털 이미지를 컴퓨터 상에서 수정, 변형 또는 합성을 통해 새로운 독창적 이미지로 제작한다.